의약품 개발, 생산 토털 서비스
준비된 콜마파마
성공적인 의약품 비즈니스
실현합니다.’
퀙메뉴

기업문화

책 읽는 콜마인(KBS)

콜마파마는 임직원들의 인문학적 소양 양성과 자기 계발의 일환으로 독서를 적극 장려합니다.

이를 위해 KBS(Kolmar Book School) 독서 장려 프로그램을 운영하며, 최고경영자부터 신입사원까지 ‘매달 1권 책 읽기’ 문화를 통해 매년 8권 이상의 독후감을 등록하고 있습니다.

KBS 독서장려프로그램은 도서 기부 문화로 확대되어, 결혼·출산·진급 등 행복한 소식의 주인공들이 책을 기증함으로써 기쁨을 함께 나누고 있습니다.

콜마파마 임직원들은 제천시 본사 도서관과 서울사무소 북카페테리아를 통해 언제나 편하게 원하는 책을 읽고 대여할 수 있습니다.

소통하는 콜마인(우보천리 산행)

매년 겨울이면 콜마 임직원들은 최고경영자와 함께 산에 오릅니다. 임원진은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, 직원들은 최고경영자의 경영 철학과 경영 현황을 경청함으로써 한층 더 서로를 이해하고 공감대를 형성합니다. ‘우보천리 산행’은 절대 뒷걸음치지 않는 소의 걸음(牛步)처럼 천천히 가더라도 함께가자는 콜마 기업문화의 상징이기도 합니다.

함께 성장하는 콜마인(멘토링 제도)

신입사원의 안정정착, 관계활성화 및 조기역량강화

콜마파마 멘토링 제도는 선배에 의한 후배 육성의 기업문화 정착과 신입사원의 현장업무 정착 및 역량 배양을 위해 진행되고 있습니다. 그리고 커뮤니티 형성을 통한 조직원 간의 커뮤니케이션 강화, 지속적 관리 및 학습을 통한 조직원 육성, 문제해결을 통한 성과창출을 기대하고 있습니다.